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언론에 보도된 것밸런스 소식

게시판 상세
제목 비타민하우스, 헬스케어 전문기업 클리노믹스와 장내 미생물 분석 MOU 체결
작성자 BY. gutbalance (ip:)



비타민하우스, 헬스케어 전문기업 클리노믹스와 장내 미생물 분석 MOU 체결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 ㈜클리노믹스와 장내 미생물 분석 공동연구와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지난10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비타민하우스와 ㈜클리노믹스는 장내 미생물 분석 서비스의 개발과 상업화를 촉진하며장내 미생물의 다양성과 밸런스 회복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연구에 협력을 이어갈 계획이다.


20 전통의 건강기능식품 기업 비타민하우스는 양사의 기술 제휴로 만든 장건강 전문 브랜드 ‘것밸런스통해 장내 미생물 모니터링 서비스 ‘마이밸런스체크 장내균총 밸런스 회복을 돕는 ‘밸런스8515’ 선보이며 차별화된  건강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비타민하우스는 국내 최초로 4가지 화학부형제를 넣지 않는 ‘4Free’ 공법을 시도, 고도의 공정과 제조 노하우를 가졌다. 또한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관련 특허 기술을 보유한 기업부설연구소와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GMP), 기술혁신형 중소기업(INNO-BIZ) 등을 인증 받은 제조공장을 직접 운영하고 있다.


㈜클리노믹스의 장내 미생물 분석 서비스는 검사키트로 분변 샘플을 채취해 검사지로 보내면 차세대유전자분석기술(NGS) 통하여 장내에 존재하는 미생물의 전체를 파악하고, 이를 분석하여 장내 미생물 건강·균형지수, 유익균·유해균 밸런스 등을 리포트하는 서비스이다. 이에 병원을 거치지 않고 장내 미생물의 환경을검사할  있어  건강관리나   환경 모니터링 등의 건강관리에 지표로 사용할  있다.


또한 ㈜클리노믹스의 영양관련 유전체 분석서비스인 ‘Geno-Nutrition’ 활용한 종합 영양치료제 사업을양사의 전략사업으로, ‘마이 밸런스 체크 필두로 중국  해외진출  양사가 적극 협력하여 추진하게 된다.

비타민하우스 김상준 총괄 사장은 “코로나19 인해 체계적인 건강 관리가 중요해진 만큼 비타민하우스의앞선 건강기능식품 연구·제조 기술과 클리노믹스의 우수한 헬스케어 분석 서비스가 시너지효과를 일으켜 국민건강시대에 기여하는 상품을 지속 개발할 이라고 밝혔다.



기사 링크 http://www.future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9733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스크롤-업!
스크롤-다운!